logo

#베트남코로나19상황 #5일차확진자없음 #호치민코로나19상황

호치민 13일간 확진자 Zero, 치료 환자 3명 남아

《호치민 13일간 확진자 Zero, 치료 환자 3명 남아》

호치민 질병관리센터는 지난 13일간 신규 감염자가 발생되지 않았으며 4월 20일 기준으로 치료 중인 감염자는 3명에 그치고 있다고 전했다. 3명 중 중환자는 영국 비행기 조정사(91번)로 열대병원에서 치료 중이며 나머지 2명은 Cu Chi야전병원에서 치료하고 있으며 건강상태가 매우 양호한 편이라고 센터에서 전했다.

비록 13일간 신규 감염자가 없지만 일부 지방에서 출처가 확인되지 않는 감염건수가 발생되었고 향후 언제라도 발생될 우려가 있기 때문에 절대로 방심해서는 안될 것이라고 Nguyen Tri Dung 센터장이 밝혔다. 거기다 예전에 입국자 보다 향후 입국하는 대상들로부터 감염 우려가 매우 커질 것이며 Dung센터장이 덧붙였다.

구찌야전병원은 20일 낮 추가로 2명을 퇴원 시켰으며 현재까지 호치민에서 완쾌된 환자는 51명으로 집계됐다.

20일 퇴원한 환자는 브라질 국적 224번과 영국 국적 여성 236번으로 District 02 Buddha바와 연관된

대상자들이다.

호치민시 4월22일 이후 완화조치 건의

《호치민시 4월22일 이후 완화조치 건의》

오늘(4.20) 오후 Nguyễn Xuân Phúc총리 주최 상임위원회 회의에서 하노이시 인민위원회와 호치민시 인민위원회는 Phúc총리에게 4월22일 이후 해당 도시의 사회적 거리두기 강도를 현 시점보다 낮추어 지역사회 경제 회복을 할수 있게 건의했다고 합니다.

골프/렌트카 전용상담
고객님의 문의에 빠르고 친절히 상담해 드립니다.
Error
"최고의 가격을 얻으려면 직접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