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베트남코로나19 #베트남최신뉴스 #베트남코로나확진자268명

Bac Ninh성 4월30일까지 연장

《Bac Ninh성 4월 30일까지 격리 결정》

오늘(4.18) 아침 청년(Thanh Nien)지 보도에 따르면,

Bac Ninh성 인민위원회는 각 기관에게 공문을 발송하여 4월 16일부터 30일까지 15일간 추가로 사회적격리할 것이라고 밝혔다. 성 정부는 상황에 따라 추후에도 격리할 것인지 결정할 것이다. 성 정부는 성민에게 필요하지 않는 경우 외출을 삼가하고 야간근무, 공무집행, 응급조치 등(증명서류 지참하고 제시해야 함) 꼭 외출해야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저녁 22시부터 외출을 금지한다.

• 제262확진자가 삼성전자 직원으로 성 정부는 확진자와 접촉한 F1, F2 모든 대상을 가려내고 바로 격리 시키며 조속하게 검체검사를 실시할 것을 지시했다.

성에서 활동 중인 각 공장은 근로자간의 거리를 유지하고 단체로 사용하고 있는 구내식당을 철저하게 감시할 것을 당부했다. 공장에서 수시로 근로자들의 건강상태를 확인해야 할 것이며 보건청과 관계를 유지해야 한다.

호치민시 외국인.관광객은?

《호치민시 외국인 관광객》

호치민시 관광청에 따르면,

지난 4월13일 기준으로 관광객 2,795명이 있으며 907명은 호텔, 1,888명은 홈스테이와 AirBnb에 거주하고 있으며 이들의 명단을 24개 군과 현에게 전달하여 방역업무를 진행해 줄 것을 요청했다고 밝혔다.

관광객 중 외국인 관광객은 470명으로 집계됐고 31명만이 귀국을 희망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관광청은 외국인 관광객 명단을 외무성에게 전달했다.

지난 1월부터 2월까지 여행사의 매출액이 50%에서 60% 감소됐고 3월에 접어들면서 상황이 더 악화됐다고 전했다. 여행사의 90%는 활동을 중지했으며 여행사의 피해액은 수 조동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Thanh Hoa성, 20일부터 일부 서비스업 허용

《Thanh Hoa성, 20일부터 일부 서비스업 허용》

4월19일 저녁 단찌(Dan Tri) 신문 보도에 따르면,

Thanh Hoa성은 20일 0시부터 운송업 및 일부 서비스업을 허용하기로 결정했다. 운송업체는 승객을 태우고 내린 후 소독해야 할 것이며, 40인승 버스인 경우 좌석 수량의 50% 미만으로 운영해야 할 것이다. 성 내부에서만 활동이 가능하며 장거리 구간의 운행은 금지된다.

성 정부는 미용실, 이발소의 활동 재개를 허용하였으나 1회당 유치하는 고객 수는 2인으로 제한하며 보건부 방역 규정을 준수해야 한다고 밝혔다.

 

골프/렌트카 전용상담
고객님의 문의에 빠르고 친절히 상담해 드립니다.
Error
"최고의 가격을 얻으려면 직접 문의하시기 바랍니다"